CJ몰, 2030 밀레니엄 맘 공략 본격화…'올리브마켓' 대대적 개편

CJ몰, 2030 밀레니엄 맘 공략 본격화…'올리브마켓' 대대적 개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CJ몰이 라이프스타일 전문숍 ‘올리브마켓’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신 소비주도층으로 떠오른 3040세대 밀레니얼 맘의 공략에 나선다.


CJ몰은 7일 올리브마켓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CJ몰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이에 걸맞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올리브마켓에 650개 브랜드, 4600여 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CJ ENM은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브랜드 IP(지식재산권)과 오쇼핑의 커머스 역량을 결합해 지난 5월 온·오프라인 쇼핑 채널 ‘올리브마켓’을 론칭했다. 올 하반기 두 번째로 열리는 오프라인 마켓은 오는 13~17일 총 5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다. 오쇼핑부문의 리빙 자체브랜드(PB) ‘앳센셜’을 포함해 총 80여 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미니 콘서트, 영화 상영회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마련됐다.


올리브마켓은 CJ ENM 오쇼핑부문 방송 채널과 연계해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현재 T커머스 채널에서 기획 프로그램 ‘올리브마켓’을 통해 푸드·리빙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13일엔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가 오프라인 행사가 열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야외 생방송을 진행한다. 오전11시~오후1시 김경진, 허윤선 쇼호스트와 방송인 이지혜가 출연해 마마포레스트,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대규모 프로모션도 열린다. 7일 오전 10시부터 정가 대비 최대 62% 저렴한 동시에, 최종 구매가의 50%를 CJ 원 포인트로 페이백해주는 ‘취향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예컨대 ‘HTL 샐리소파 핑크/블루'는 정가(159만8000원) 보다 50% 저렴한 79만9000원에 판매하되, 이 중 39만9500원을 CJ원 포인트로 돌려준다. 스캡슐트 꼬꼬떼 무쇠냄비, 헬렌스타인 헝가리구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등을 만날 수 있다.

오는 8일엔 올리브마켓 상품 결제 시 현대카드M 포인트를 전체 구매 금액의 50%까지 사용 가능한 ‘올리브마켓 X 현대카드M50’ 이벤트도 열린다. 또 17일까지 CJ몰 앱에서 올리브마켓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를 적립 및 7% 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몰과 올리브마켓 첫 구매 고객이 7만원 이상 구매 시 ‘센티멘탈 디퓨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