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항산화 앰플로 보습 강화한 '에센스 커버팩트 XF'출시

에이지투웨니스, 항산화 앰플로 보습 강화한 '에센스 커버팩트 XF'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에서 메이크업과 동시에 겨울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 커버팩트 XF’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센스 커버팩트 XF는 항산화 효과를 높인 ‘항산화 앰플 에센스’ 71%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XF의 항산화 앰플 에센스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말린 포도 추출물’과 나무 진액에서 추출한 ‘용혈수’에 특허 받은 유산균을 넣어 ‘더블 발효 공법’을 적용한성분으로 건조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에센스 커버팩트 XF는 보석 중에서도 귀하다고 알려진 레드 다이아몬드와 토파즈, 루비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광채가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각 성분에 파우더 기술을 적용해 매끈한 피부결과 입체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트리플 라떼’는 베이지, 핑크, 코랄 3가지 컬러의 파운데이션을 7대 2대 1의 최적의 황금비율로 구성해 피부 밝기 등 피부 톤 개선은 물론 피부 붉은기 커버에 도움을 준다. 독자 피부 밀착 기술을 더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커버력, 피부 광채 등 총 43개 항목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50시간 커버 및 광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주름개선 및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에 도움을 준다.


오는 3일 오전 11시15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방송을 시작하며, 방송 전 사전주문이 가능하다. 에센스 커버팩트 XF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XF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XF 리필 3개 ▲레드 타임 에너지 아이크림 1개 ▲컬러 스테이 립 틴트 글로우 세트 1개 ▲레드 꽃잎 퍼프 3개입이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