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에 유제품까지, 살게 많아 좋은 '코세페'(종합)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다음달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라인업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세일기간 중 가장 인기 있는 전자제품은 기본이고, 유제품류도 최대 38% 할인이 예정돼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을 더욱 즐겁게 할 전망이다.


전자제품에 유제품까지, 살게 많아 좋은 '코세페'(종합) 원본보기 아이콘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내 최대 쇼핑행사 ‘2019 코리아 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치즈선물세트 2종과 프리미엄 선물세트, 멸균우유 200㎖ 1+1, 아이마이밀 2종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100샵'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누적 결제액 7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해당기간동안 구매 상위자 순으로 백화점 상품권 20만원(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2명)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전자제품에 유제품까지, 살게 많아 좋은 '코세페'(종합) 원본보기 아이콘


전자랜드도 내수 진작을 위한 쇼핑행사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 인기제품을 최대 87%까지 할인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안마의자, 뷰티기기, 노트북, 휴대폰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TV는 14%, 일반세탁기는 25%, 냉장고는 42%, 김치냉장고는 15%, 휴대폰은 일부 통신사의 특정 요금제 약정 시 87%까지 할인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안마의자, 뷰티기기 중 일부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하며, 김치냉장고 구매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