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애국정신 깃든 내년 다이어리 세트 만나보세요"

카페베네 "애국정신 깃든 내년 다이어리 세트 만나보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자사의 ‘베네캣’ 캐릭터와 함께 애국정신이 깃든 ‘카페베네 2020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카페베네 2020 다이어리 세트'는 카페베네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새겨진 고양이 캐릭터 ‘베네캣’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화이트, 핑크 2종이다. 카페베네 다이어리, 탁상달력,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다이어리 속지에는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국내 인기 캘리그라피 작가 ‘굳세나’와의 협업을 통해 다이어리 장을 채웠다. 우리나라의 역사적인 기념일과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낸 특별한 이미지들을 삽입했다.

이날부터 12월31일까지 다이어리 세트를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미션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가을 신메뉴인 바밤 라떼, 플랫 화이트 2종 혹은 11월에 출시될 카페베네 신메뉴 음료 1잔 포함 총 7잔을 구매 후, 카페베네 멤버십 APP 내 바코드 적립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신메뉴 음료는 스탬프 2회, 일반 제조 음료는 1회 적립된다.


프리퀀시 미션 달성 시, 다이어리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익일 발급되며 내년 1월5일까지 가까운 카페베네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별도 다이어리 구매 시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