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취향저격’…신한카드, ‘디데이’ 출시

밀레니얼 세대 ‘취향저격’…신한카드, ‘디데이’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신한카드는 소비 시장에서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한카드 디데이(D-day) 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디데이 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30세대의 소비성향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월 단위의 소비성향 분석에서 벗어나 주 단위, 요일 단위로 혜택을 구성함으로써 2030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했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먼저 요일 별 혜택은 지정된 영역에서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되며 매달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5%를 적립해주고,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 5% 적립, 금요일에는 요식업종 가맹점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토요일에는 미용, 마사지,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 가맹점에서 이용 시 5%가 적립되고,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의 5%가 적립된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 5% 적립 혜택은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 제공된다.

월요일에 한 주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월요일 오전 7시에서 10시 사이에 스타벅스를 이용하면 최대 2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멜론 음악,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홈페이지에서 정기 결제를 신청해 디데이 카드로 결제하면 매달 최대 2000원씩 할인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공항 라운지에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된다.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앱에서 항공권 예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이 연 3회 주어진다.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


신한카드는 디데이 카드 발급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까지 디데이 카드를 발급하고 1회 이상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디데이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디데이 굿즈는 맥주 오프너, 코스터, 스티커, 맥주 잡지 ‘트랜스포터’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됐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