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호역 내달 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호역 내달 분양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달말 서울 강동구 천호?성내3 재개발 구역에서 힐스테이트 천호역을 분양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천호역은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각각 구성됐으며 아파트는 지상 5층에서 지상 45층 높이로 총 160가구 규모다.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총 3개 타입으로 공급된다.오피스텔은 지상 13층에서 지상 23층 높이로 총 182실 규모다. 7개 타입으로 공급 예정이다.이밖에도 부속 상업시설과 섹션 오피스 등이 동시에 공급 예정이다.

이 단지는 천호?성내3구역에 들어서며 서울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환승하는 천호역 더블역세권 입지다. 특히 이 노선을 이용하면 서울 도심은 물론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실제 천호역을 출발해 서울 도심인 광화문역까지 환승없이 28분, 삼성역까지는16 이면 이동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진입이 편리하다.


이 단지는 공동주택(아파트와 오피스텔)의 부속 상업시설(힐스에비뉴 천호역)과 섹션 오피스도 같이 공급될 예정이다.상업시설의 규모는 지하 2층에서 지상 4층 규모며 섹션 오피스는 지상 5층부터 지상 12층까지 110실이 공급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