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가부터 창업컨설턴트까지…성대 글로벌창업대학원 신입생 모집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오는 28일까지 인터넷 접수

창업가부터 창업컨설턴트까지…성대 글로벌창업대학원 신입생 모집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이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성균관대는 오는 28일까지 글로벌창업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글로벌창업대학원의 세부 전공은 '창업학'과 '창업컨설턴트'다. 체계적인 이론 교육과정과 기업컨설팅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 'SFEP(SKKU Field Experience Program)'을 갖췄다. 2014년 개원 이래 이 과정을 거쳐 창업가 25명과 전문 컨설턴트 40명이 배출됐다.

국내 대학원 최초로 설립한 창업육성전문기업(엑설러레이터) '킹고스프링'에서 다양한 실습과 컨설팅에 참여할 수 있다. 성균관대 창업지원단과 연계해 ▲창업교육 ▲창업실습 ▲창업지원 ▲투자 등 창업 관련 원스탑 지원도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유웨이어플라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환 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주임교수는 "어려운 경제 현실에 맞서 창업교육을 통해 위축돼 있는 도전정신을 깨워 기업가정신을 함양하여, 도전적이고 성공적 창업가, 실무적 창업컨설턴트 양성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