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비자 YP카드 결제고객에 무료기내식 등 서비스 혜택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진에어 는 비자 영 프리미엄(YP) 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한 이용객을 대상으로 빠른 수속, 수하물 우선하기, 무료기내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진에어에 따르면 비자 YP카드를 통해 항공권을 예매한 이용객은 인천국제공항에 한해 빠른 탑승수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인천, 부산(김해), 제주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국제선 고객을 대상으론 위탁수하물 우선 하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비자 YP 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는 이용객에게는 기내에서 유상판매하는 '이탈리안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제공된다.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의 동반인 1명까지 무료 제공되며, 오는 14일~12월31일 탑승편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단, 이는 진에어에서 기내식을 운영하는 노선인 인천·부산발 국제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출발 72시간 전까지 사전신청해야 한다.


한편 비자 YP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는 ▲신한카드 The CLASSIC-Y ▲롯데카드 e플래티넘 ▲SC제일은행 플러스마일 ▲하나카드 클럽 프리미엄 등 총 10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