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3기 고객패널 모집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키움증권은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패널 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패널모집 및 의견접수 기간은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 주요 업무 및 서비스, 금융상품 가입 및 프로세스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 개선 의견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을 예정이다.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사로 다양한 VOC(Voice Of Customer)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별개로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키움증권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반영하여 금융소비자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우수 제안에 대해서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3명, 장려상 5명에게 시상하며, 고객패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1일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