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홍삼톤' 고급스럽고 풍성하게 리뉴얼했다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홍삼톤' 고급스럽고 풍성하게 리뉴얼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KGC인삼공사가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통적인 액상형 파우치 형태로 1993년 출시 이후 2억포 이상 팔린 두 제품은 섭취와 휴대가 간편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홍삼의 대중화를 이끈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이다.

홍삼톤골드는 깊고 진한 6년근 홍삼(주원료)에 10가지 전통소재(부원료)를 더한 제품으로 부원료인 3가지 귀한버섯(흰들버섯ㆍ표고버섯ㆍ노루궁뎅이버섯)을 기존 대비 2배 증량했다. 홍삼톤은 기존 ‘홍삼톤마일드’에서 제품명을 변경하고, 영지버섯(부원료)를 추가해 리뉴얼했다.


또 KGC인삼공사는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패키지 색상을 적금색으로 변경, 포장을 고급화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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