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을 소중히" 자라섬에서 인스탁스로 즉석사진 찍는다

"순간을 소중히" 자라섬에서 인스탁스로 즉석사진 찍는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인스탁스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은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인스탁스 부스를 설치하고 전시존, 포토존,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시존에서는 올해 6월에 출시된 인스탁스 라인 중 초소형?초경량의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와 ‘인스탁스 미니9’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무료 촬영이 가능하며, 체험존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출력한 사진을 활용해 자신만의 감각적인 엽서 제작도 가능하다.


?또한 10월 4일에서 5일까지 이틀간 행사장에서 제품 구매를 원하는 방문객들에게는 3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제품 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의 엘레겐트 블랙 컬러와 브러쉬 골드 컬러는 각 15대씩, ‘인스탁스 미니9’의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 코발트 블루, 아이스 블루 컬러 5종은 각 3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기존 즉석카메라에 디지털카메라 기술이 접목된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는 사진 촬영 후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도 손쉽게 출력할 수 있으며, 원격 촬영도 가능해 다채로운 앵글의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사운드 기능은 촬영 순간의 소리를 녹음해 사진에 QR코드로 출력할 수 있어 행사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자라섬재즈페스티벌 내 체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세계적인 재즈 축제에서 인스탁스와 함께 낭만적인 가을을 즐기며 페스티벌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