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대용량 복합필터 '블루엠'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 홍보모델 오나라와 블루엠 공기청정기

청호나이스 홍보모델 오나라와 블루엠 공기청정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청호나이스는 대용량 복합필터 청정 강화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갖춘 '블루엠'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면과 후면의 흡입구 양쪽에 '프리필터'와 '복합필터'로 구성된 필터 세트가 설치됐다. 두 방향으로 오염물질을 강력하게 흡입 및 청정한다.

복합필터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와 '탈취필터'의 2중 구조로 설계됐다. 미세한 호흡성 분진과 생활악취를 제거해 실내 공기 질을 높인다. 특히 필터 유효면적을 증대해 청정 능력이 뛰어나고 , 탈취필터의 주 요소인 활성탄의 함량을 높여 유해가스 제거 효율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세 부담을 줄이면서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5단계 풍속 조절과 자동운전 및 취침운전 모드 등의 기능도 활용 가능하다.


또 고객 편리성을 위한 이동형 바퀴와 손잡이를 갖췄다. 이동식 손잡이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숨은바퀴를 장착해 원하는 곳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센서를 적용해 초미세먼지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