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900원 와퍼주니어 들고 가벼운 가을 나들이 떠나세요"

버거킹, "1900원 와퍼주니어 들고 가벼운 가을 나들이 떠나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버거킹이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와퍼주니어 및 불고기와퍼주니어 단품을 각 1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취향에 따라 300원 추가 시 치즈와퍼주니어로, 400원 추가 시 할라피뇨와퍼주니어로도 주문 가능하다.

버거킹 와퍼주니어는 100% 순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버거킹만의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다. 불에 직접 구운 순쇠고기 패티에 싱싱한 야채가 한데 어우러져 입안 가득 조화로운 식감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불고기와퍼주니어는 와퍼주니어에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견고한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상품은 1인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매장 별 상황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