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쇼핑몰서 축구를"…아이파크몰 '유소년 풋살대회' 개최

"주말에는 쇼핑몰서 축구를"…아이파크몰 '유소년 풋살대회'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아이파크몰이 주최하고 대한축구협회(KFA)가 후원하는 '2019 아이파크몰 유소년 풋살대회'가 아이파크몰 ‘더베이스’ 풋살 경기장에서 오는 29일 개최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으로 5회차를 맞이한 '아이파크몰 유소년 풋살대회'는 아이와 함께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등 온 가족이 참석하여 응원하고 함께 즐기는 아이파크몰의 대표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여름에 열린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에도 참가 아이들의 가족과 코치진, 지역 주민 등 약 1000여 명이 옥상 풋살장에 다녀 갈 것으로 예상 된다.


각 부문별 ‘우승’, ‘준우승’, ‘공동3위’까지 시상 하며 상금과 트로피, 메달이 수여 된다. 시상식에는 최영일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이 참석해 우수 유소년 팀 수상을 하며 그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전 8시 30분부터 선수 검인이 진행 되며 9시 40분 조추첨과 함께 사전 몸풀기 프로그램에 이어 오전 10시부터 본격적인 예선 경기가 시작 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지난 여름 풋살 대회를 마치고 후속 대회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 질 만큼 풋살 대회에 대한 관심과 만족도가 높았다” 라며 “도심 속 옥상에 펼쳐진 루프탑 풋살장의 뷰(VIEW)와 가을 하늘의 푸르름이 한데 어우러져 가을 소풍의 분위기도 물씬 느낄 수 있어 온 가족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