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도메인 '2019 전자정보엑스포' 참가…"특허서비스 마케팅"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위즈도메인은 한국대학도서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 ‘2019 전자정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위즈도메인은 이번 행사에서 전시부스 운영을 통해 미래 잠재고객인 학생들이 학업 및 연구활동에 특허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전국 대학교를 대상으로 특허검색 및 특허정보 분석 서비스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엑스포는 한국대학도서관연합회,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대학 및 연구소 전자정보 관련 전문가들과 50개 이상의 국내외 전자정보 기업들이 참가한다. 또 KCUE, KERIS 등 컨소시엄 발표와 동시에 전자정보 기업들의 컨텐츠 발표 및 홍보부스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대학교에서도 특허 올림피아드나 연구개발 기술조사를 위한 특허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특허검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위즈도메인은 3년전부터 대학교 대상 엑스포 참가 등을 통해 차별화된 특허검색 및 분석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학교 대상 특허검색 서비스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허분석 전문 기업으로서 학생들의 학업 및 연구활동에 필요한 특허검색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특허 데이터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