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제약, '2019 산업단지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케이엠제약이 한국산업단지 주관으로 진행된 '2019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케이엠제약, '2019 산업단지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원본보기 아이콘


제조업 강국으로의 더 높은 비상을 위한 발판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기념식에서는 국가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산업단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정부 포상식이 진행됐다.


해당 정부포상은 산업단지 제조혁신 및 투자확대, 일자리 창출 등에 공적을 갖춘 인물을 선별했으며, 총 2명이 대통령상을 받았다.

강일모 케이엠제약 대표는 지속적인 투자 촉진을 통해 신성장동력 확보에 매진하고, 산업단지 활력 제고 및 혁신 확산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강 대표는 "이번 수상은 당사를 비롯해 산업단지내 입주 기업체 근로자와 기업인들이 자긍심을 느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케이엠제약이 제조혁신의 선두기업에 설 수 있도록 인프라 확보에 만전을 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경기도 평택시 포승공단 단지 내에 입주해 있는 케이엠제약은 유아용 오랄·바디케어 제품을 비롯해, 기타 생활용품 및 화장품 영역에 이르기까지 우수한 제조역량을 펼치며 생활뷰티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