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시팅·가사도우미 서비스 받고 명절증후군 날려 버리세요"

G마켓, 명절증후군 극복 캠페인

"펫시팅·가사도우미 서비스 받고 명절증후군 날려 버리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마켓은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이달 22일까지 '명절증후군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G마켓은 국내 대표적인 가사·청소 도우미 브랜드 '미소'의 가사 도우미, 세탁기·에어컨 청소, 펫시팅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G마켓 단독으로 명절 전후 필요한 거주청소 서비스를 66% 할인된 20만 원에 받을 수 있고, 해당 서비스 이용 시 냉장고 청소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 놀이시터를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돌봄 서비스 '놀담'은 첫 놀이 이용권과 놀이 키트를 패키지로 묶어 2만4800원에 제공한다. 또 캠페인 기간 내 놀담 아이돌봄 서비스 신청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돌봄 2시간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경민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 팀장은 "G마켓에서 청소, 아이돌봄까지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며 "연휴 직후 G마켓의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