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지킴이]비타민B군 고함량…눈 건강·항산화 효과 한번에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건강지킴이]비타민B군 고함량…눈 건강·항산화 효과 한번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눈 영양제 '토비콤 에스'로 유명한 안국약품이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안국약품의 토비콤 골드는 토비콤 에스와 달리 눈 건강 뿐만 아니라 원기 회복과 강한 항산화 효과를 담고 있다. 최근 미세먼지, 빛 공해 등 유해한 환경에 종합비타민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제품을 선보였다.

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의 종합 비타민으로 비타민 B군 및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종합비타민제다. 비타민 B1군에 생체이용률이 높은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푸르설티아민과 티아민 대비 신속한 체내 흡수와 긴 지속적 효과가 있다. 면역기능과 시각기능의 증진을 돕는 비타민A의 경우 경쟁 제품에 비해 함량이 높다. 활성산소 제거 시 서로 강력한 시너지를 내는 비타민 CㆍE, 아연, 셀레늄의 함량 보강으로 기존 비타민 제품과 비교할 때 세포손상 억제를 통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안국약품은 설명했다.


토비콤 골드는 하루 한 알만 먹으면 돼 높은 복약 편의성과 경제성이 있다.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60정 포장으로 두 달간 복용할 수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토비콤 골드는 육체의 원기 회복 뿐만 아니라 눈 건강과 더욱 강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