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피부를 환하게'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출시

'눈가 피부를 환하게'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인삼 안티에이징 결정체를 담은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3일 출시했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에는 인삼 안티에이징 성분이 풍부하게 담겨져 있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하고, 인삼뿌리의 핵심 컴파운드 K가 깊이있는 재생 효과를 선사해 피로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는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겔에 접목한 것으로,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감싸 탁월한 흡수력, 밀착력, 쿨링감을 준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눈가 전체에 깊은 휴식을 전해주는 안대형 디자인이라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 가능하다. 눈가는 물론 연약한 미간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눈꺼풀 부위를 접을 수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해 바쁜 아침시간과 TV 시청할 때 등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