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티마스터' 원플러스원 할인행사

휴롬, '티마스터' 원플러스원 할인행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휴롬은 추석을 맞아 공식 쇼핑몰에서 원플러스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는 8일까지 쇼핑몰 '휴롬샵'을 통해 티마스터와 퀵스퀴저 중 1대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1대를 더 증정하는 원플러스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원액기와 초고속 블렌더 할인 판매도 한다. 휴롬 블라썸 원액기는 정가에서 42% 할인된 21만9000원, 휴롬 시그니처 원액기는 39% 할인된 31만9000원, 초고속 블렌더는 27% 할인된 21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휴롬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 휴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추석 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 또는 게시물을 캡쳐해 본인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 과일세트를 증정한다.


휴롬 관계자는 "휴롬 제품은 건강한 주스와 차로 효과적인 영양 섭취가 가능해 양가 부모님을 위한 건강가전 선물로 제격"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