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플레이스엘엘 롯데몰 수지점' 오픈

플레이스엘엘 3호 매장, 숍인숍 형태로 오픈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롯데몰 수지점'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락앤락 이 경기도 용인에 '플레이스엘엘' 3호 매장을 열었다.


30일 락앤락은 롯데몰 수지점 3층에 약 200㎡(약 60평)에 규모로 '플레이스엘엘 롯데몰 수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주부들부터 요리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20~30대까지 다양한 계층을 공략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관련 있는 제품들을 판매한다.

플레이스엘엘 롯데몰 수지점은 주방과 생활공간 패턴에 맞게 공간이 구성돼있다. 재료손질부터 조리, 상차림, 육아, 휴식, 여행 등 8개 콘셉트로 자연스럽게 이동하면서 쇼핑할 수 있다. 제품을 활용한 연출컷을 배치해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디스플레이 매대는 시즌·테마에 맞게 꾸며 제품 활용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매장 곳곳에 요리나 생활과 관련된 책도 비치했다.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롯데몰 수지점'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플레이스엘엘 롯데몰 수지점에서는 락앤락 제품뿐 아니라 소형가전, 디퓨저, 유아용품 등 20여 개 브랜드 총 1300여 개 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플레이스엘엘 롯데몰 수지점 오픈을 기념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9월4일까지 칼도마살균블럭 등 6개 품목에 대해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방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플레이스엘엘 롯데몰 수지점은 복합쇼핑·문화 공간에 숍인숍 형태로 들어선 첫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플레이스엘엘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더욱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접점에서 교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