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이달 31일 '이안 해외여행展' 진행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대우산업개발이 운영중인 복합커뮤니티센터 ‘이안공감’이 인터파크투어와 협업해 오는 31일 대구지역 이안인들을 위한 ‘이안 해외여행展(전)’을 개최한다.


대구지역 이안(iaan)아파트 입주민 및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터파크투어의 실속있는 해외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방문 후 상담을 하는 고객에게는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계약 시에는 추가금액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있다. 현재 이안공감 그리너리(대구점) 매장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이안공감은 대우산업개발이 진행하는 생활문화공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들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만든 복합커뮤니티센터다. 베이커리카페 형태로 꾸며져 있으며 대구와 서산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이 공간에서는 매달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무료문화강좌 및 아파트관련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파트 브랜드 이안(iaan)으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은 대구 전역에 5개 단지를 공급하며 지역민들을 만나왔다. 2006년 진천역 이안(294가구)을 시작으로 월배 이안(400가구), 이안 경산진량(540가구), 이안 동대구(931가구)까지 성공적으로 입주시켰고, 올 초에는 이안 센트럴D(1179가구)를 조기완판 시키기도 했다. 올해 말에는 대구 중구에 위치한 동인3의1지구 주택재개발 정비사업(630가구 예정)의 분양을 준비 중에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