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위기 극복하자"…중소기업최고경영자과정 조찬특강 개최

2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 조찬특강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 조찬특강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중소기업중앙회는 21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공병호 연구소장을 초청해 '10년 후 환경변화와 리더의 미래준비'를 주제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 조찬특강(KBIZ AMP PLUS+)을 개최했다.


공 소장은 "한국 경제 상황이 녹록치 않을 것"이라며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고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중소기업CEO들은 정확한 상황 판단과 신시장의 개척, 도전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등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하고 방법을 모색해야한다"고 말했다.

KBIZ AMP PLUS+는 중기중앙회가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을 수료한 동문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조찬특강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특강에는 김성복 KBIZ AMP 총동문회장 등 KBIZ AMP 총동문 70여명이 참석했다. 총동문회는 동문간 인적 네트워크 활성화와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9월 DMZ생태평화공원 방문, 10월 중소기업 사랑나눔골프대회 개최 등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