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신규 국내 주식거래 고객 대상 '요기요' 쿠폰 지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다음달 19일까지 하나금융투자에서 국내 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배달어플리케이션인 '요기요'에서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 신규 국내 주식거래 고객 대상 '요기요' 쿠폰 지급 원본보기 아이콘

첫 거래 후 2개월 동안 추가로 주식을 매매하면 거래가 있는 달에 5000원씩 쿠폰을 더 준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손님은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금융그룹의 토탈 금융 플랫폼인 ‘하나멤버스’에서 먼저 이벤트에 응모해야한다. 쿠폰은 주식을 거래한 달을 기준으로 다음달 10영업일 이내에 문자(SMS)로 발송되며, 문자를 받고 한 달 이내 '요기요'에 접속해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조대헌 하나금융투자 e-Business실장은 "지난 요기요와의 제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리딩 업종 간의 시너지가 창출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증권업에 대한 장벽을 낮추고, 누구나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