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슈퍼주니어 신동, 건강상 이유로 잠정 활동 중단…“회복 전념할 계획”

슈퍼주니어 신동/사진=신동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 신동/사진=신동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 측은 12일 “신동이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는 매우 일시적인 증상이라, 신동은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신동은 약 2주 전부터 현재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 ‘오늘의 운세’ 등의 하차를 협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동의 빈 자리는 당분간 스페셜 MC로 대체할 예정이다.


한편 신동은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뒤 슈퍼주니어-해피, 슈퍼주니어-T 등으로 활동했다.


다음은 Label SJ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슈퍼주니어 신동이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매우 일시적인 증상이라, 신동은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