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냉장고를 찾아라"…전자랜드, 가을 이사철 겨냥 냉장고 행사

"취향저격 냉장고를 찾아라"…전자랜드, 가을 이사철 겨냥 냉장고 행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전자랜드는 이달 31일까지 '취향저격 냉장고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250만원 이상의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를 하나카드로 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최고 2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인기 냉장고 구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패밀리허브·푸드쇼케이스 냉장고를 구입하거나 LG전자의 시그니처·노크온매직스페이스·더블매직스페이스·얼음정수기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휴 카드 결제 시 8% 혜택 및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본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냉장고, TV, 세탁기 총 3가지 품목 중 일부 프리미엄 제품으로 1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제품 구매 혜택은 삼성·신한·KB국민·롯데·하나·NH농협카드 사용 고객에 한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이제 획일화된 디자인이 아닌 각 가정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전제품을 고를 수 있는 시대가 왔다"며 "이사나 결혼을 앞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