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리빙 침구 50% 할인…31일까지 시즌특가전

여름용 웰로시 인견 워싱 침구 세트·단품 할인
가을·겨울 역시즌 특가…구스차렵도 할인 판매

세사리빙 침구 50% 할인…31일까지 시즌특가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세사리빙이 여름 침구와 가을·겨울 침구까지 할인 판매하는 '세사리빙 시즌 특가전'을 진행한다.


11일 웰크론은 오는 31일까지 알러지방지 기능성 소재인 ‘웰로쉬’와 여름침구 소재로 각광받는 ‘인견’을 동시 적용한 ‘웰로쉬 인견워싱 침구’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제품은 ‘에이스’, ‘로엠’, ‘프린’, ‘로레인’, ‘미쉘’ 패드 3점세트(이불, 패드, 베개커버 구성)로 단품을 구매해도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세사리빙의 웰로쉬 인견워싱 침구는 몸에 닿는 안감부위에 풍기인견 소재를 적용해 차갑고 시원한 촉감을, 겉면에는 웰로쉬워싱 소재를 적용해 알레르기를 방지하고 땀·습기를 빠르게 흡수해서 배출한다. 습도가 높은 날에도 침구를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고 촉감이 부드럽다.


세사리빙은 역시즌을 노리는 ‘청개구리 쇼핑족’을 겨냥해 다가올 가을·겨울 침구를 저렴하게 미리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50% 할인 품목은 간절기에 덮기 좋은 차렵이불인 ‘플래너’, ‘모노라인’, ‘제임슨’, ‘플로린’ 패드 2점세트(이불, 베개커버 구성)다. 싱글 사이즈 세트 8만2000원, 퀸 사이즈 세트 11만원이다. 카페트 단품도 반값에 판매한다.


특히 헝가리산 다운함량 90%인 프리미엄 구스차렵이불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듈’, ‘더스틴’, ‘엔프라니’, ‘쥬에’ 구스차렵 3점세트(이불, 패드, 베개커버 구성)는 4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차렵이불과 패드는 각각 단품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세사리빙 마케팅팀 관계자는 “평소 고가의 구스침구를 구매하는데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이라면, 할인 폭이 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급 구스침구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