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여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푸조와 시트로엥, 그리고 DS 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이달 15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푸조·시트로엥, 그리고 DS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한불모터스는 필수항목 무상점검 및 무상보충, 부품 최대 30%, 공임 최대 20% 할인, 고객 참여 이벤트와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

원본보기 아이콘


먼저 오일류, 엔진 냉각수 등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37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검에 그치지 않고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은 무상 보충해준다.


행사기간 내 부품 및 공임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필수 부품인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블레이드는 30%,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시 공임 비용 20%, 그 외 순정 부품과 공임비용 10%를 할인한다.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15만원 이상의 유상수리 진행 고객에게는 푸조·시트로엥 키링 또는 에코백을 제공하며, 25만원 이상 진행 고객에게는 푸조·시트로엥 쿨러백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들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차량용 쿨러 백을 제공한다.

올해 푸조·시트로엥 여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