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서 페이코 쓰면…'캐릭터 드링크백' 증정

이마트24서 페이코 쓰면…'캐릭터 드링크백' 증정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마트24는 페이코와 손잡고 드링크백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10일부터 고객들이 이마트24에서 페이코로 3회이상 결제 시 선착순으로 '멸종위기동물 캐릭터 드링크백'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선물 받을 고객 확인을 위해, 페이코로 결제 전 이마트24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해야 참여 가능하다. 이마트24와 페이코는 드링크백을 2000개 준비했으며, 준비된 수량이 선착순으로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드링크 백은 테이크아웃 컵이나 음료를 끼워 팔에 걸 수 있도록 제작된 편의 아이템으로,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이마트24와 페이코는 고객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까를 고민하던 중 아이스커피를 많이 찾는 계절에 한 번 쓰고 버려지는 컵홀더를 줄일 수 있고, 고객의 편의까지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을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드링크백 선물 이벤트 외에도 모든 직영점에서 비닐봉투를 없애고 종이 쇼핑백을 도입하는 등 환경 사랑에 동참하고 있다. 유재헌 이마트24 마케팅팀 과장은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를 들고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야 하는 불편을 줄이는 방법으로 손목에 걸 수 있는 드링크백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이러한 트랜드에 맞춰 일회용 컵홀더를 줄여 환경 사랑에 동참하면서 고객 편의까지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 선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