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늘리는 현대차 고성능 N, 브랜드 패션 컬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현대자동차 고성능 N이 브랜드 컬렉션을 론칭하고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개설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27일 현대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이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FILA), 아이웨어 세컨드라운드와의 협업을 통해 'N 브랜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N 브랜드 컬렉션은 N브랜드의 철학 중 하나인 '일상의 스포츠카'의 개념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휠라와 함께 협업한 소프트 쉘 자켓, 폴로셔츠, 티셔츠, 모자 등 총 10종의 의류 상품과 세컨드라운드와 협업한 선글라스 2종이 출시된다.


고객 접점 늘리는 현대차 고성능 N, 브랜드 패션 컬렉션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고객 접점 늘리는 현대차 고성능 N, 브랜드 패션 컬렉션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의류의 경우 N 브랜드의 상징인 퍼포먼스 블루 칼라를 기본으로 액티브 레드 색상의 포인트를 주는 등 다양한 N 브랜드의 이미지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선글라스는 벨로스터 N의 엔진출력을 모델명에 반영해 'N250'과 'N275' 2종으로 출시된다.


N250은 퍼포먼스 블루칼라를 사용했으며 현대차 랠리카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N275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주변 빛의 밝기에 따라 렌즈 색상이 바뀌는 인프라사이트 렌즈를 적용했다.

N 브랜드 컬렉션은 이달 22~23일 독일에서 열린 '2019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현장에서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였으며, 이날부터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는 N브랜드 컬렉션을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과 휠라 및 세컨라운드 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N 브랜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N 브랜드의 모든 활동 콘텐츠를 담은 'N 브랜드 글로벌 디지털 채널'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웹사이트는 브랜드, 상품, 모터스포츠의 세가지 테마를 담고 있으며 브랜드의 철학, 역사, 모터스포츠 활동, 최신 소식 등 브랜드와 관련한 다양한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가 가진 감성과 이미지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N 브랜드 컬렉션과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선보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러 파트너들과 활발한 협업을 통해 유·무형의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