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이성경과 '레이어링 립 바' 신제품 론칭 행사 진행

라네즈, 이성경과 '레이어링 립 바' 신제품 론칭 행사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레이어링 립 바' 신제품 론칭 행사를 2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라네즈 브랜드 모델인 이성경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6컬러 레이어링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와 함께 도톰한 볼륨 립을 완성하는 신제품 특성에 맞춰 '식스 컬러 볼륨을 높여요'라는 라디오 공개 방송 콘셉트로 꾸며졌다. 코랄 빛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 이성경은 사랑스러운 미소로 행사장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디오 공개 방송의 일일 DJ가 된 이성경은 20명의 뷰티 유튜버들을 방청객으로 초청해 레이어링 립 바를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본인만의 립 컬러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다음달 1일 출시 예정인 레이어링 립 바는 6가지 컬러를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낸 신개념 립스틱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6가지 컬러가 입술에 레이어링되면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풍부한 볼륨 립을 완성해준다. 지난 17일부터 뷰티 인플루언서 헤이즐과 함께 온라인몰에서 선보인 '헤이즐's 픽' 레이어링 립 바 한정판은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는 아리따움몰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이대점, 라네즈 로드샵 충무로·가로수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