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 메이크업 효과"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출시

"8시간 메이크업 효과"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고발색력 장점을 동시에 갖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립스틱에 40%의 수분을 담아낸 것이 핵심이다. 립스틱 왁스 결정 구조 안에 물을 넣어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발랐던 컬러가 그대로 착색돼 8시간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리얼 컬러 틴팅' 기술을 적용했다. 멀티 프룻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0% 수분이 함유돼 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수분이 흡수돼 컬러가 얇고 선명하게 밀착된다.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가 매력적이다.

"8시간 메이크업 효과"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과일의 신선함을 담아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레드부터 오렌지, 핑크, 베리류의 비비드한 컬러들은 뜨거운 여름에도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해 준다.


뷰티 아이템이자 포인트 액세서리로 손색없는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바이올렛과 핑크톤의 그라데이션과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이 어우러진 패키지는 헤라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투명감 있는 소재와 메탈 소재를 함께 매칭해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만의 매끄러운 광택감이 연상된다.


한편, 지난달 29일 헤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는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으로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모델 제니의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본 영상에서는 여름철 시원함이 느껴지는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의 특징이 잘 묘사됐으며 화사한 립 컬러가 돋보이는 제니의 다양한 썸머 룩을 만나볼 수 있다.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일부 시코르 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