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취업박람회 개최

30일 서구청 1층 야외광장서…- 현장면접·구인정보 제공 등

광주 서구, 취업박람회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서대석)는 오는 30일 서구 일자리위원회와 공동으로 ‘2019 서구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서구청 1층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구직자 취업기회 제공 및 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엠텍정보 등 10여 개의 구인업체와 청년, 경력단절 여성, 중장년 등 300여 명의 구직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구인업체와 구직자 간의 현장 면접뿐만 아니라 현장에 직접 나오지 못한 강소기업들의 구인 내용과 구직자들의 이력서 사진 촬영, 이력서 작성요령, 면접지원금 지원, 지문으로 보는 적성검사, 건강검진 등 다양한 구직지원 서비스가 이뤄질 예정이다.


구직을 원하는 주민은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고 현장에서 원하는 업체를 선정해 면접을 보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일자리정책과(062-360-7169)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eogu.gwangju.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구 관계자는 “현장 면접을 통해 지역의 우수인력이 채용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