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워킹화 출시 10주년 기념 '메타소닉 체험 이벤트' 진행

프로스펙스, 워킹화 출시 10주년 기념 '메타소닉 체험 이벤트'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프로스펙스 워킹화 출시 10주년 기념으로 신제품 워킹화 '메타소닉 체험 이벤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24일 LS네트웍스에 따르면 이달 24일부터 오는 다음달 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은 메타소닉 착용 후 제품 불만족 시 2주 이내 영수증을 지참하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또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구매 고객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구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명, 프로스펙스 스마트인솔 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워킹화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나온 고기능성 워킹화 메타소닉은 무게 300g(240mm 기준)의 경량화로 G-프레임을 업그레이드 해 내구성과 경량성을 강화했다. 안정성과 충격 흡수의 밸런스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한 쿠셔닝과 복원력이 뛰어난 소바 소재를 사용했으며, 발수 및 방수 처리된 특수원단을 적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접지면을 확대하고 논슬립 아웃솔 설계를 통해 미끄럼 방지를 강화했으며, 전문 워킹 기능성 인솔을 적용해 아치 지지 및 충격 흡수를 보강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고객들의 한결 같은 사랑으로 최고의 워킹화 브랜드로 성장한 것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메타소닉을 통해 안전하고 올바른 걷기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