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다용도 냉장용기와 접시·컵 세트 출시

12개 냉장용기 '모듈러 보울 조이세트'
'조이 홈파티세트' 출시

타파웨어, 다용도 냉장용기와 접시·컵 세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만능 냉장용기 '모듈러 보울 조이 세트'와 피크닉부터 홈파티 등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는 '조이 홈파티 세트'를 출시했다.


모듈러 보울 조이 세트는 다양한 크기와 쓰임새를 갖춘 냉장용기다. 뛰어난 밀폐력으로 야채, 과일 등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고 반찬용기, 야외 피크닉 도시락, 테이블 서빙 등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반투명한 용기 중간에 투명창이 있어 뚜껑을 열어 보지 않아도 빠르게 음식 종류를 확인할 수 있다. 300ml부터 4L까지 12개의 용기로 구성돼있고 사이즈의 용기는 샐러드 보울로 활용하기 좋다.

조이 홈파티 세트는 홈파티 분위기 연출에 탁월한 다용도 접시와 컵 세트다.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에 제철과일, 샐러드부터 메인 요리까지 담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접시와 소형부터 핸디컵 등 18개로 구성돼있다. 조이 홈파티 세트를 구매하면 홈파티 세트를 보관하거나 아이스박스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피크닉 박스를 5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모듈러 보울 조이 세트와 조이 홈파티 세트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