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사흘새 5천명 방문 "대표 매장 될 것"

오픈 목표 매출 대비 161% 달성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사흘새 5천명 방문 "대표 매장 될 것"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지난 1일 문을 연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가 강남 지역 상권 안착했다고 9일 밝혔다.


로엠은 개장 첫날인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약 5000여명이며 오픈 목표 매출 대비 161%의 달성률을 기록 해 브랜드 자체 매출 신기록을 경신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오픈 하루 전날 시행된 VIP 시크릿 쇼핑에는 로엠 VIP고객 200여명이 방문해 현장 대부분의 상품을 모두 구매해 갈 정도로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는 설명이다. 오픈 당일 준비한 럭키박스 물량은 판매개시 3분만에 완판됐다.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이 강남역 상권에 최초로 진출한 매장이다. 본다빈치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전(展)'과 단독 협업을 진행해 전시회에 있던 일부 공간을 로엠 강남점에 조닝으로 구현했다. 이처럼 여성 브랜드 최초로 전시와 여성 패션 쇼핑 공간이 결합된 문화생활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졌다.


로엠 관계자는 "르누아르 전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의 대표 매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