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국카스텐 하연우와 음원 제작

롯데마트, 국카스텐 하연우와 음원 제작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마트가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음악 재능 꿈나무 육성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드림 캐쳐스’와 함께 가수 국카스텐 하현우와 함께 나눔 음원을 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한 음원은 드림캐쳐스 꿈나무들이 사회공헌 취지로 재능기부에 참여한 국카스텐 하현우씨와 함께 작업한 ‘DREAM’이란 곡이다.

이 외에도 드림캐쳐스는 꿈나무들의 따뜻한 목소리가 담긴 ‘롯데마트 Only Price’ 로고송도 제작했다.


현재 롯데마트 전국 매장에서 ‘DREAM’과 ‘롯데마트 Only Price’ 로고송이 송출되고 있어, 드림캐쳐스 꿈나무들과 국카스텐 하현우의 따뜻한 음성을 확인할 수 있다.


‘드림 캐쳐스’는 자신의 재능을 찾고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꿈나무들을 상징하며, 음악 재능을 가진 꿈나무들의 장래희망을 돕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정원헌 롯데마트 준법경영실장은 “지난 한해 동안 드림캐쳐스 단원 중 10명이 예중·예고·음대에 합격하는 성과를 보였다”며, “올해는 드림캐쳐스 단원을 추가로 확대 운영하는 만큼, 드림캐쳐스를 통해 더 많은 꿈나무들이 꿈과 재능을 포기하지 않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