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2019 아파트 브랜드 대상

넘쳐나는 아파트에도 소비자들은 '나만의 아파트'를 원합니다. 가족의 쉼터이자 소통의 공간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탄생하는 이유입니다. 건설사들이 아파트에 브랜드를 부여하는 작업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단지 디자인은 물론 내부 평면 곳곳에 소비자들의 요구를 모두 담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은 건설사간 경쟁으로 이어져 더 좋은 주거공간의 탄생으로 귀결됩니다. 차별화된 평면, 단지 특화 설계 등이 갈수록 진화하는 배경도 여기에 있습니다. 이는 주거공간 재편의 시대, 브랜드 선점 효과를 확보하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아시아경제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역량을 혁신적으로 높인 건설사를 선정해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전문기관의 신뢰성 높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분석,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를 뽑겠습니다. 이번 아파트 브랜드 대상이 소비자에게는 건전한 주거문화 형성과 아파트의 폭넓은 선택 정보를 제공하고 건설사에는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행사명: 2019 아파트 브랜드 대상

◆선정방법: 오픈서베이 온라인 패널 조사

◆발표: 2019년 5월28일

◆주관ㆍ주최: 아시아경제

◆문의: 편집국 건설부동산부 (02)2200-2090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