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왁, 왁앤롤 골프대회 진행…SNS 라이브로 소통

지난 22일 '왁 앤 롤 골프대회'에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이 우정힐스에 마련된 포토월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2일 '왁 앤 롤 골프대회'에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이 우정힐스에 마련된 포토월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퍼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왁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왁 앤 롤' 골프대회를 천안 우정힐스에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인플루언서들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라이브 방송에 있다. 왁은 단순히 사진과 텍스트로의 SNS 마케팅이 아닌 영상을 통해 실제 즐겁게 라운딩하는 모습과 더불어 왁의 상품이 어떻게 적재적소에 입는 것인지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패션을 비롯한 다양한 업계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보여주는 강희재 업타운걸 대표를 포함 12명의 SNS 인플루언서들이 3개 조로 경기를 펼치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총 90만~1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이들 인플루언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왁을 입고 라운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왁의 스타일과 상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소통하기도 했다.


왁 관계자는 "이번 왁 앤 롤 골프대회는 단순 라운딩이 아닌 고객과 직접적인 친밀한 소통의 장을 시작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왁 앤 롤 골프대회를 진행해 고객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는 왁만의 축제로 만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