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 더 플라자 키즈 케어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 더 플라자 키즈 케어 패키지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3일부터 5일까지 유아 전문가들의 돌봄 서비스와 함께 룸 서비스, 스파 프로그램 등을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더 플라자 키즈 케어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기대 그 이상의 휴식과 놀이’를 부제로 교육 전문 기업 웅진씽크빅의 다양한 아동 서적과 교보제, 영상 등으로 꾸며진 더 플라자 키즈라운지에서 유아 전문가들이 자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부모들은 돌봄 서비스(만 3세 이상부터 제공)를 제공하는 시간에 호텔 셰프가 구성한 메뉴와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하는 색다른 어린이날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29만원부터 42만원까지(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보다 많은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비자(VISA) 프리미엄 카드 회원 대상 최대 40%할인을 제공하며, 24일까지 예약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추가로 진행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