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한국사이버결제, 설빙에 무인주문결제 ‘오더픽서비스’ 제공

설빙 건대2호점에 테이블오더서비스가 적용된 실제 모습

설빙 건대2호점에 테이블오더서비스가 적용된 실제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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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NHN KCP (NHN KCP)가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에 무인주문결제시스템 ‘오더픽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더픽서비스는 구매자가 테이블에 앉아 QR코드를 인식하면 주문과 결제가 한 번에 진행되고, 결제가 완료된 주문이 상점의 POS에 자동으로 전송돼 음식이 제조되는 원스톱서비스다.

NHN KCP는 해당 서비스를 현재 설빙 2개의 직영점(건대2호점, 석촌호수동호점)에 제공하고 있으며, 이달 설빙의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 뒤 서비스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NHN KCP 측은 “오더픽서비스는 인프라 사업인 키오스크에 비해 절대적으로 비용이 적게 발생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이번 테이블오더를 시작으로 연내 픽업오더, 배달주문중계서비스가 순차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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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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