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컬러감 돋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NBA P.E 에디션' 공개

NBA, 컬러감 돋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NBA P.E 에디션'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NBA 프리미엄 에디션이 새롭게 출시된다.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트렌디한 컬러감을 살린 'NBA 피.이(P.E)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NBA P.E 에디션은 프리미엄(Premium) 에센셜(Essential) 에디션이란 뜻이다.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을 갖춘 고급 소재와 코랄핑크, 아이스멜란지, 옐로우 등 트렌디한 컬러와 오버 핏감을 살려 탄탄하면서도 이상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로고맨 와펜과 NBA의 슬로건인 '디스 이즈 와이 위 플레이(This is why we play)' 라벨을 더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했다. 또한 P.E 에디션만으로도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후드, 집업후드, 맨투맨 티셔츠, 슬리브리스, 반바지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후드, 맨투맨 티셔츠 등은 도톰한 질감이 원단의 수축을 최소화해 형태감 유지에 탁월하다. 활동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살릴 수 있도록 어깨선이나 넥라인 박음질 등 디테일한 부분도 강화해 눈길을 끈다.

화이트, 옐로, 코랄핑크, 블루 등 화사한 원색 컬러감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숏팬츠는 마찰로 인한 보풀이 적은 소재로 제작해 옷의 뒤틀림이나 구겨짐이 적어 더운 여름에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유니크한 젠더리스 컨셉의 NBA P.E 에디션 화보는 NBA 공식 홈페이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참고할 수 있다.


NBA 관계자는 "이번 NBA P.E 에디션은 이름 그대로 프리미엄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도록 실용성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아이템"이라며 "NBA의 유니크하면서도 독보적인 스포티한 분위기를 고급 소재로 풀어낸 만큼 많은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엠케이 NBA는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래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국내 133개, 중국 NBA 성인 247개, 중국 NBA키즈 2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유니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