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상]'지중해의 맛' 담아낸 '시스크 맥주', 문화마케팅으로 접점 강화

[브랜드 대상]'지중해의 맛' 담아낸 '시스크 맥주', 문화마케팅으로 접점 강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더 아이비 코리아가 수입ㆍ판매하는 시스크 맥주는 지중해 중심에 위치한 유럽의 휴양지 몰타에서 100% 생산된다. 전 세계 각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문화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시스크 맥주는 특유의 황금빛 색깔과 은은한 홉향, 기분 좋은 쓴맛으로 바디감이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선사해 수많은 맥주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수입맥주 선호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의 러시아 표르카 마마 바에 등장했고 영화 '내안의 그놈', '너의 결혼식'과 연극 '장수상회' 등 다수의 공연 등에서 PPL마케팅으로 다양한 작품 속에서 시스크 맥주가 등장한다. 단순히 마시고 즐기는 술이 아닌 젊은이들의 순수한 열정, 호기심, 비전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시스크 맥주 브랜드를 문화코드로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시스크 맥주는 강남, 신촌 ,이태원 등 젊은 층이 많이 찾는 바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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