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가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내추럴 바디워시'를 9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도록 순하게 처방됐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광물유, 인공색소, 동물유래성분 등을 제외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1200g 대용량을 5000원대 합리적 가격으로 설정해 가성비를 높였다.

샤워메이트는 내추럴 바디워시는 자연의 프레시한 향이 콘셉트로 ▲목화꽃의 깨끗한 향을 담은 '클린코튼' ▲달콤한 향의 '크랜베리' ▲상큼한 향의 '유자' ▲싱그러운 향의 '라임' ▲달콤 상큼한 향의 '복숭아' 등 5종을 출시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순한 처방과 대용량을 콘셉트로 합리적 선택을 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