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스텐킵스 윈도우·시스템' 출시

투명창 적용한 '스텐킵스 윈도우' 9종으로 구성
냉장고에서 보관 용이한 '스텐킵스 시스템' 4종

스텐킵스 윈도우

스텐킵스 윈도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신제품 ‘스텐킵스 윈도우’와 ‘스텐킵스 시스템’을 출시했다.


스텐킵스 윈도우는 뚜껑을 열지 않아도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게 전면부에 투명창을 적용했다. 투명창은 환경 친화적인(BPA-Free) 트라이탄 소재로 이물질이 끼거나 내용물이 샐 염려 없이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색 배임 방지를 위해 그레이 컬러 실리콘을 사용했으며 분리 세척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일반형 7종, 핸들형 2종으로 구성돼있다.

스텐킵스 시스템은 총 4종의 용기가 모듈 시스템으로 호환돼 깔끔하게 냉장고 정리를 할 수 있다. 투명한 뚜껑은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고, 바닥면은 돌출된 웨이브 형태로 냉동실에 보관해도 음식물을 쉽게 떼어낼 수 있다. 모서리가 사각에 가깝고 납작한 형태로 냉장고나 선반 등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두 제품에 쓰인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는 내식성, 내열성, 저온강도 등이 뛰어난 ‘18-8 SUS 304’이다. 포스코에서 생산하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김치, 고추장, 젓갈 등 향이 강한 음식도 냄새와 색이 잘 배지 않는다. 가볍고 깨지지 않는데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 비스페놀 A(BPA)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