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열무비빔밥' 도시락 출시…"아삭한 봄을 맛보세요"

세븐일레븐, '열무비빔밥' 도시락 출시…"아삭한 봄을 맛보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세븐일레븐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열무비빔밥(3800원)'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열무비빔밥 도시락은 탱글한 식감의 보리밥에 시원한 열무김치와 오이, 당근, 상추 등 생채소를 담아 신선함을 더했으며 계란지단과, 무초절임 등도 함께 구성해 비빔밥 특유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콤달콤한 고추장과 고소한 맛을 더할 참기름도 별도 포장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열무비빔밥 도시락은 오는 9일 출시되며 시즌 한정 운영한다.

열무비빔밥은 사포닌이 풍부하여 면역력과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철 채소 열무를 활용한 도시락이다. 세븐일레븐은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본격적으로 기온이 오르면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소비자들의 봄철 입맛을 잡겠다는 의도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도시락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완연한 봄 기운과 함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도시락을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하고 차별화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