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공단, 민원 업무처리 역량 제고 위해 도로공사와 맞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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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한국철도시설공단이 한국도로공사와 상호교류·협력·소통을 바탕으로 양 기관의 민원 업무처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9일 철도공단 본사에서 '민원처리 실무 협의회' 구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민원처리 실무 협의회’는 4월부터 ▲ 민원처리실태 교차 점검, ▲ 주요민원 현장 합동 출동, ▲공동 워크숍을 통한 개선과제 도출 ▲ 상호 전화모니터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철도와 도로를 건설하는 대규모 SOC(사회간접자본) 발주기관의 민원업무 교류를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양질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철도공단 김동범 경영노무처장은 “협의회 활동을 통해 양 기관의 민원행정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국민에게 최고 수준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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