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봄 정기세일…경품은 '보라카이 리조트'

갤러리아百, 봄 정기세일…경품은 '보라카이 리조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달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17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권 추첨을 통해 보라카이 럭셔리 리조트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주니어스위트 2인 3박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홈 퍼니싱 페어로는 각 사업장 별로 침구 및 가구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특집전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홈 퍼니싱 페어 이벤트로는 갤러리아 카드로 홈리빙 카테고리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LG 트롬 스타일러 경품 증정' 행사(명품관 제외)가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갤러리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한국프로야구 개막을 축하하고 한화이글스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야구관람 추천 아이템(선블록) 영상을 관람하고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추천 아이템(선블록), 선수 사인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명품관에서는 내달 5일부터 18일까지 이탈리아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비바! 이탈리아' 시즌 3를 개최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내달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침구 브랜드 '아이리스·스위트홈 창립 특집전'과 내달 4일부터 11일까지 '템퍼 창립기념 고객 초대전' 등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인까사, 에이스 침대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웨딩&이사 구매고객 특별전'과 '휘슬러 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