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 할인…"아울렛으로 나들이 오세요"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겨우내 움츠렸던 아울렛들이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최대 80%까지 할인이 이뤄질 예정이라 쇼핑을 위한 소비자의 선택이 더욱 즐거워질 전망이다.


최대 80% 할인…"아울렛으로 나들이 오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달 15일부터 24일까지 '오픈 8주년 기념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88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아디다스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하고 DKNY, 타미힐피거, CK 플래티늄은 최고 80% 할인한다. 뉴발란스는 최고 70% 할인, 스타일온에어는 구찌, 프라다, 버버리, 펜디 등 명품 브랜드를 최고 60% 할인한다.


블라썸 푸드 페스타, 플라워 마칭 퍼레이드, 블라썸 플리마켓, 라인프렌즈 풍선 증정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당일 8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제시 시, 뮤지컬 티켓, 브랜드 할인권 등 100% 당첨의 행운을 제공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최대 80% 할인…"아울렛으로 나들이 오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이달 24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프리미엄 타이어 특가전'을 열어, 한국타이어 4종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이날 판매되는 타이어는 ▲다이나프로 HL3 ▲벤투스S2 AS ▲벤투스V2 콘셉2 ▲스마트 플러스2 등 4종이다.


행사 기간 동안 타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타이어 1개당 현대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며, 서울지역 45개 'T-스테이션'에서 타이어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