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창립 40주년 엠블럼 발표…'감성' 전달 초점

롯데쇼핑, 창립 40주년 엠블럼 발표…'감성' 전달 초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쇼핑은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40주년 엠블럼을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창립 40주년을 기점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롯데쇼핑의 이미지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감성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축하를 상징하는 선물박스의 리본과 숫자 40, 그리고 '기념일'을 뜻하는 영문 'anniversary'까지 세 가지 디자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울리게 디자인했다.

롯데쇼핑은 1979년 11월 설립되었으며, 현재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e커머스사업본부 총 5개의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